[tModLoader] 모드개발: 테라리아 기본 번역 가져오기
반응형
using System;
using System.IO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Terraria;
public override void Load() {
// 위치: {내문서}\My Games\Terraria\ModLoader\korean\Localized.json
string exportTerraria = Path.Combine(Main.SavePath, "korean");
Directory.CreateDirectory(exportTerraria);
Dictionary<string, Dictionary<string, string>> RawLocalizedItem
= new Dictionary<string, Dictionary<string, string>>();
foreach (Terraria.Localization.LocalizedText localized in
Terraria.Localization.LanguageManager.Instance
.FindAll(new System.Text.RegularExpressions.Regex(".+")))
{
string[] keys = localized.Key.Split('.');
if (RawLocalizedItem[keys[0]] == null)
RawLocalizedItem.Add(keys[0], new Dictionary<string, string>());
RawLocalizedItem[keys[0]].Add(
String.Join(".", keys.Skip(1)) , $@"{localized.Value}");
}
File.WriteAllText(Path.Combine(exportTerraria, "Localized.json"),
Newtonsoft.Json.JsonConvert.SerializeObject(RawLocalizedItem).ToString());
}
만들어진 JSON 파일은 9664 라인이며, 모드를 로딩하는 Mod.Load()
에서 정상적으로 결과를 출력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.
반응형
'종료한 프로젝트 > 테라리아MKT(종료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테라리아 통합 모드 번역: tMod Korean Translator V 0.2.0 (0) | 2020.01.06 |
---|---|
테라리아 모드번역기 개발 일지: 모드의 필드 (0) | 2020.01.03 |
C#/tModLoader: 모드 목록 불러오기 (0) | 2020.01.01 |
테라리아 모드: Cheat Sheet Korean (한국어판) (0) | 2019.12.31 |
모드 통합 한국어 번역 프로젝트 시작 (1) | 2019.12.30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