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unt & blade 모딩: 아이템 클래스의 구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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필요한 아이템 클래스의 기능
기본적으로 아이템 요소를 mod_items.py
문서에서 입력받아 item_kinds1.txt
에 출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(컴파일). 추가로 기존 item_kinds1.txt
에서 입력받아 mod_items.py
에 입력하는 디컴파일도 수행했으면 합니다.
개발자가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출력도 만들어야 하겠네요.
패키지
패키지 구조
파이썬 환경에서 배포하기 쉽고 추가 연산이나 통계를 위해서 패키지형태로 구현하려고 합니다. 또는 어쩔 수 없이 내장 패키지 외의 패키지가 필요한 경우 종속성도 표시할 수 있어서 좋고요.
wmms/
wmms/__init__.py
wmms/items.py
wmms/data/
wmms/data/hex_items.py
아이템과 관련해서 이정도면 될 듯 합니다. 패키지 이름은 wmms
로 하겠습니다. Warband Modern Module System의 약자입니다. wmms.items
는 아이템 리스트를 관리하는 클래스와 개별 아이템을 다루는 클래스 등이 들어갈 예정입니다. wmms.data.hex_items
는 16진수 번역을 위한 데이터가 들어가 있습니다. 기존 header_items.py
에 들어있는 것을 참고로 해서 만들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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